SAFUKL03-PINK 후기

짱 커요! 어머니가 테이님이 입으신거보고 맘에 쏙 드신다고 시켜드렸는데 엄청 크네요 ㅋㅋ 그래도 색이랑 프린팅 맘에 드신다고 바지에 넣어입고 다니셔용 무척 좋아하십니당

STOCKHOLM SYNDROME

logo
LOG IN 로그인
  • SHOP
    • ABOUT
      • REVIEWS
        • SHOP
          • ABOUT
            • REVIEWS

              STOCKHOLM SYNDROME

              logo
              Search 검색
              Log In 로그인
              Cart 장바구니

              STOCKHOLM SYNDROME

              logo
              • SHOP
                • ABOUT
                  • REVIEWS

                    STOCKHOLM SYNDROME

                    logo
                    Search 검색
                    Log In 로그인
                    Cart 장바구니

                    STOCKHOLM SYNDROME

                    logo
                    Edit
                    Delete
                    Return To List
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
                    카카오톡
                    네이버 블로그
                    밴드
                    이용약관
                    개인정보처리방침
                    사업자정보확인

                    상호: 스톡홀름신드롬 | 대표: 최한아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: 최한아 | 전화: 070-8754-7897 | 이메일: stockholmsyndrome@naver.com

                    주소: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101, 1층 | 사업자등록번호: 105-21-81716 | 통신판매: 2014-서울마포-1132 | 호스팅제공자: (주)식스샵

                    floating-button-img